소리바다 아이폰 다운로드


자연의 스크린샷 휴식 및 수 면 애플 리 케이 션 소리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자연의 평화롭고 치유 소리와 함께 표류. 물과 소리와 함께, 자연 소리 휴식과 수 면 바다, 정글, 눈, 조류 등의 소리를 포함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잠이 빨리가을에 멜로디를 사용할 수 있지만, 또한 하루 동안 언제 든 지 긴장을. soundcloud, 등에서 정적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정적은 Apple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허가 없이 타사 소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정적 수 있도록 하려는 음악 콘텐츠를 호스트 하는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통합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경보 선율 app가 iPhone에 같이 보이는 무슨 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에 잠이 또는 일어 나가 고 싶은 경우,이 다기능 알람 시계를 편리 하 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앱의 기본 제공 음악 플레이어 및 타이머를 사용 하 여 사용자 지정 재생 목록으로 깜박 졸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다른 편리한 기능을가지고, 흔들 같은 스 누 즈, 음악 페이드 인 등. 당신은 정적 버그를 찾으면, 여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우리가 문제를 재현 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개별 트랙의 음량을 위아래로 켜거나 끕니다. 15 가지 스케일 중에서 선택 하세요.

해당 배율로 조정 되지 않은 메모를 숨깁니다. 정적 지원 파일 형식은 무엇입니까? m p 3를,에 wav, m4a, m4b, aif, alac,에 일 및 우편 번호. 멜로디를 이완의 동일한 개발자에 의해 창조 해,이 app는 동양 성격의 소리에 집중 한다. 눈을 감고 중국의 플루트, 하프 등에서 전통적인 아시아 음악을 듣습니다. 당신은 혼합 하 고 뿐만 아니라 각 소리의 볼륨을 제어 하는 음악을 일치 시킬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기본 알람 시계와 타이머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와 유명 사운드 디자이너를 통해 다양 한 추가 soundpack을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앱 내에서 원활 하 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r. 라 흐만의 KM 음악 음악원에서 현실적인 악기로 트랙에 본격적인 인도 색상을 추가 합니다.

세계의 위대한 뮤지컬 문명 중 하나에서 veena, tabla 및 더 영원한 소리를 사용 하 여 직조 신비한 멜로디와 리듬. 가이드 명상 자연 사운드 재생 목록에서, 당신이 필요 하 고 원하는 수 면을 얻을 수 있도록 거기 밖으로 애플 리 케이 션의 소수가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이미 귀하의 스마트폰 옆에, 그럼 왜 이러한 애플 리 케이 션을 제공 하는 이점을 활용 하지 잠을? 소음은 음악 모바일을 만드는 무료 iOS 애플 리 케이 션 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디에 연결 된 장치를 받아 뮤지컬 아이디어를 스케치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 하 고 배우기 쉬운 제스처를 사용 하 여 소리를 거 대 한 라이브러리로 비트, 멜로디 및 곡을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이나 태블릿에서 소음을 재생 하 고, 롤랑 블록과 함께 노이즈를 페어링 하 여 음악 능력을 확장 합니다. 그동안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 한 최선의 해결 방법은 실행 중인 모든 앱을 강제로 종료 하 고 정적으로 다시 시작 해야 합니다. 1. 홈 버튼을 두 번 빠르게 누릅니다. 2. 미리 보기를 위로 살짝 밀어 각 앱을 닫습니다. 3. 정적 엽니다.

언론은 각 경 음악 트랙에 복잡 한 리듬 이나 화음을 구축 호흡을 통해, 색소폰 플레이어 처럼 소리를 심화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평온한 밤을 준비 하 고 당신의 두뇌를 끌 수 있도록 10 애플 리 케이 션의 목록을 반올림. 아래에 그들을 확인해보십시오. 64 고품질 주위 멜로디의 선택에서 소리의 사용자 지정 믹스를 청취 하 여 불안 밤을 탈출. 이 수 면 지원 응용 프로그램은 두 binaural 비트, 알람 및 타이머 시스템을 포함 합니다.